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단으로 바로가기

go


go


상록어린이집

Home 부설 기관 상록어린이집

>
매일 아침마다 꿈과 희망으로 초롱초롱 빛나는 두 눈을 가진 우리 영유아들을 만납니다. 비록 몸은 작지만 영유아들의 마음속에는 아주 큰 꿈과 미래를 품고 있다는 것을 우리 상록 교직원들은 알고 있습니다. 밝은 미래의 주역이 될 우리 영유아들을 보육하는 일은 늘 벅차고 가슴 설레는 일입니다. 다양한 경험과 놀이를 통해 행복한 어린이로 성장하는 꿈을 키울 수 있는 사랑이 가득한 어린이집입니다.
이용안내
  • 1) 입소대상 : 만 1세 ~ 만 5세 (취학 전 연령)
  • 2) 보육시간
    • - 일반보육 : 평 일 오전7시30분~오후 7시30분
      토요일 오전 7시30분~오후 3시30분
    • - 시간연장 : 평 일 오후 7시30분~오후 9시30분
  • 3) 시설개요
    - 지상 1층 : 보육실 3개, 조리실 1개, 영유아 화장실 1개
  • 4) 반 구성
    반 구성
    구 분 연 령
    다솜반 만1세
    또바기반 만2세
    동살반 만3세
    찬솔반 만4,5세
    보늬반(야간연장) 통합(만1세~만5세)
직원소개
원장 함희정
우리 상록 어린이들은 가슴에 아주 작은 씨앗을 품고 있습니다. 귀한 이 씨앗은 싹을 틔우고 잎이 나며 예쁜 꽃을 활짝 피워 향기를 전할 것입니다. 우리 보육 교직원 모두 어린이들의 마음을 존중하며 격려하는 물을 주고, 한결같은 사랑의 햇살을 비춰주며, 때로는 마음을 나누고 의지하는 친구 같은 양분을 주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오늘도 상록어린이집에서는 어린이들의 행복한 웃음소리가 가득합니다.
다솜반(만1세)교사 고미성
안녕하십니까 다솜반 담임교사 고미성입니다.‘사랑’이라는 다솜의 뜻처럼 가득한 사랑으로 어린이를 보듬는 포근하고 따뜻한 교사가 되겠습니다.
또바기반(만2세)교사 이윤정
안녕하십니까? 또바기반 담임교사 이윤정입니다.‘늘 한결같은’이라는 또바기의 뜻처럼 따뜻한 마음으로 한결같은 사랑을 주는 교사가 되겠습니다.
동살반(만3세)교사 박인애
안녕하십니까? 동살반 담임교사 박인애입니다.‘새벽 동이 틀 때 비치는 햇살’이라는 동살의 뜻처럼 어린이의 눈높이에서 생각하고 바라보는 햇살 같은 힘이 되어주는 교사가 되겠습니다.
찬솔반(만4,5세)주임교사 이은미
안녕하십니까? 찬솔반 담임교사 이은미입니다.‘알차게 자란 소나무’라는 찬솔의 뜻처럼 말과 행동이 바르고 곧으며 마음이 예쁜 찬솔반 친구들이 되도록 본을 보이는 친구 같은 교사가 되겠습니다.
보늬반(야간연장)교사 윤경숙
안녕하십니까? 보늬반 윤경숙입니다.‘저녁에 지는 붉은 노을;이라는 보늬의 뜻처럼 어린이의 말을 귀담아듣고 존중하는 편안함을 주는 교사가 되겠습니다.
조리사 윤 경
안녕하십니까? 상록어린이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조리사 윤 경입니다.사랑이 듬북 담긴 먹거리 제공으로 마음과 몸이 튼튼하게 자라나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보조교사 김유미
안녕하십니까? 보조교사 김유미입니다.성실과 부지런함으로 보육의 공백을 빈틈없이 메우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